나이키 117건이 검색되었습니다.

나이키 플라이니트 에어 맥스 (SCHWARZ/PETROL/NEONGELB)

얼마나 편할지 신어보고 싶다 이쁘기도 하고 사진출처 : THE GOOD WILL OUT

Read more

나이키 에어 테크 챌린지 II 클레이 블루

출처 : Sneaker Freaker

Read more

에어 조던 1 미드 - Black/Night Shade

출처 : SneakerNews

Read more

에어 조던 5Lab3 디테일샷

출처 : Hypebeast

Read more

나이키 에어 트레이너 SC 하이 프리미엄 QS (BO JACKSON)

오..... 오......... 사진출처 : Sneaker Freaker

Read more

나이키 SB x 에어 조던 1 by Craig Stecyk 디테일

출처 : Hypebeast

Read more

나이키 에어 페가수스 '89

별로인듯 끌려 이상하게.. 사진출처 : Sneaker Freaker

Read more

에어 조던 3 인프라레드 23

아 조던ㅠㅠ 사진출처 : Sneaker Freaker

Read more

나이키 에어 허라취 (터보 그린/울프 그레이)

깔끔... 뭔가 특이하고 좋다 사진출처 : Sneaker Freaker

Read more

나이키 에어 허라취

3월 발매 예정 (국내 발매 미정) 사진출처 : Sneaker Freaker

Read more

나이키 에어맥스 1 스웨이드 팩

에어맥스에 스웨이드라.. 새롭다... 사진출처 : Highsnobiety

Read more

나이키 로쉐 런 하이퍼퓨즈 Spring 2014

출처 : Highsnobiety

Read more

나이키 2014 Spring 로쉐 런 프리미엄 "스플릿"

로쉐런도 은근 매력있다 국내에서와 달리 국외에서는 인기가 많다는 소리도 있고 사진출처 : Hypebeast

Read more

제이슨마크 코리아의 "This Is JASON MARKKK"

참 신기한 영상일세.. 어떤 얼룩이든 다 지워진다면 제이슨마크 언젠가 나도 구입하겠어

Read more

프라그먼트 디자인 X 나이키SB 코스턴 원 2013 홀리데이 컬렉션

이 사진이 포함된 글이 하입비스트에 업로드됐는데 댓글에 "내 새로운 볼링화"랜다ㅋㅋㅋㅋ 사진출처 : 하입비스트

Read more

나이키 에어 조던 11 리트로 "감마 블루" - 디테일샷

사진출처 : 하입비스트

Read more

나이키 에어 조던 1 리트로 브레드

사진출처 : 하입비스트

Read more

나이키 에어 조던 11 감마 블루

유럽 발매가 170유로 (한화 약 24만원) 사진출처

Read more

나이키 루나 포스 1 리플렉트

무난하고 완전 내 스타일.. 야광까지 되네 그래서 리플렉트니? 캬.. 사고 싶다.. 사진출처 : 나이키스토어

Read more

PRIMITIVE X DJ CLARK KENT NIKE SB '112' PACK 발매

아 저 형광색이랑 패턴 맘에 든다.. 덩크 로우 겁나 끌린다가격, 사이즈 등 구입 관련 안내는 아래 출처 클릭 사진출처 : 카시나

Read more

나이키 코스턴2 검정&갈색

음.. 때깔 좋군.. 진짜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신발이다...한국에 언제 발매될지는 모르겠지만 그때 돈이 있다면 꼭 사보고 싶은~.출처 : http://hypebeast.com/2013/10/nike-sb-eric-koston-2-black-anthracite-gum-medium-brown

Read more

130902 아스날 v. 토트넘 다음 제공 생중계

북런던 더비로 불리는 리버풀 대 맨유 본 다음 꼭 봐야할 빅매치다..베일은 레알 마드리드 이적을 이유로 아쉽게도 나오지 못하겠지만 베일 없이도 충분히 명경기가 될듯.. 기대된다.....오늘 밤 12시 (9월 2일 AM 00:00) 전반 시작 예정인 아스날 대 토트넘 경기 다음을 통해 생중계 바로보기

Read more

나이키SB, 프라그먼트와 합작한 야노스키 공개

사진출처 : Hypebeast프라그먼트 디자인과 나이키SB가 협업해 제작된 신발이 공개됐는데... 완전 내 스탈...반스 Chima Pro 살려그랬는데(살려그래봤자 최소한 반년 뒤) 이거 완전 끌린다. 9월에 한정 발매된다는데 음... 지켜보자 일단

Read more

나이키, 르브론11 디테일룩 공개

사진출처 : Hypebeast 내가 신을 일이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괜찮은거같다... 근데 호불호가 확실히 엇갈리는 신발들이다

Read more

나이키 에어 다이아몬드 터프 풋볼

사진 출처 : Hypebeast

Read more

나이키 에어 & 루나 포스 1 로우 "FRAGMENT" 팩

음 무난한게 뭔가 매력있어... 하나쯤은 갖고싶은 에어 & 루나 포스 로우...상하이에만 출시될거라는 설이 있지만... 아니 그럴테지만... 괜찮아 뭐... 여기도 좋은 신발 많어~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