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발 1530건이 검색되었습니다.

프라그먼트 디자인 X 나이키SB 코스턴 원 2013 홀리데이 컬렉션

이 사진이 포함된 글이 하입비스트에 업로드됐는데 댓글에 "내 새로운 볼링화"랜다ㅋㅋㅋㅋ사진출처 : 하입비스트

Read more

나이키 에어 조던 11 리트로 "감마 블루" - 디테일샷

사진출처 : 하입비스트

Read more

나이키 에어 조던 12 리트로 "감마 블루"

하입비스트에 올라온 에어 조던 12 리트로 감마블루의 디테일샷다른 사람처럼 확 끌리는 건 아니지만 왜 좋아하는 지는 알것같다 12도 나쁘진 않네..사진출처

Read more

나이키 에어 조던 1 리트로 브레드

사진출처 : 하입비스트

Read more

나이키 에어 조던 11 감마 블루

유럽 발매가 170유로 (한화 약 24만원)사진출처

Read more

스니커프리커 X 아디다스 토션 인테그랄 S 발매

이 신발(저 위에 민트색)에 대해 무한애정을 갖고 있던 나는 마음을 다시 먹기로 했다.. (두 차례 포스팅을 한 바 있다>>클릭)이유는 당연하다.. 하프 사이즈가 없는 건 그렇다치고 219,000원이라는 만만치 않은 가격 때문에.. 하하..물론 기준은 나고. 그렇게 비싸다고 생각하지 않는 사람은 있겠지만 적어도 나한텐 너무 부담되는 가격이다ㅠㅠ완전 꽂혀 살았지만 가격보고 정떨어졌다 뒤져보니까 미국은 $150이던데 (한화 약 16만원?)다 ..

Read more

나이키 에어 포스 1 "브라질"

깔끔하다. 언제나 백색 신발을 시도하고 싶다고 말하지만 여태 못 사고 있다..이유는 딱 하나.. 때 탈까봐..사진출처

Read more

나이키 루나 포스 1 리플렉트

무난하고 완전 내 스타일.. 야광까지 되네 그래서 리플렉트니? 캬.. 사고 싶다..사진출처 : 나이키스토어

Read more

슈프림 X 팀버랜드 6인치 프리미엄 워터프루프 부츠

팀버랜드가 지난 스투시와의 협업에 이어 슈프림과 협업을 했다요즘 신발 협업 제품 많이 나오네~ (원래 이 시즌엔 이렇게 자주 나오나?) 눈도 즐겁고 좋네사진출처 : Hypebeast

Read more

아디다스 부세니츠 솔라 블루/화이트

깔끔하고 좋다.. 파란색만 보면 미칠 것 같은데 이렇게 연한 파란색도 예쁜듯. 심플하고..사진출처, 구매처는 여기(영문 사이트)

Read more

스니커프리커 X 아디다스 토션 인테그랄 S - 공식 이미지와 발매 정보

11월에 포스팅한 바 있는(클릭) 이 제품이 드디어 국내를 포함한 전세계에 발매된다는 소식이 들어왔다한 번 보고 바로 꽂혔는데 약 한 달이 지난 후에 발매 소식이 들리다니ㅠㅠ 감동이다 국내엔 발매 안될줄 알았건만... 다행이야그치만 내가 걱정해야될 건 가격이다. 내 예상으론 20만원은 거뜬히 넘을 것으로 보이고... 예상을 깬다면 15만원 정도?가격은 카시나가 알려주겠지. 발매는 이번 주 토요일인 12월 21일에 발매된다고 한다. 떨린다ㅋㅋ..

Read more

스투시 X 나이키SB Trainerendor Pack 발매

스투시가 컨버스, 팀버랜드에 이어 또 다시 신발 브랜드와 콜라보를 했다뭔가 괜찮은 것 같기도 하고 별로인 것 같기도 하고~ 적어도 나한테는 참 애매한 모델이네사진출처, 가격 및 사이즈 등 자세한 정보는 여기를 클릭 (온라인 구매는 여기서 가능)

Read more

스투시 X 팀버랜드 2013 홀리데이 국내 발매

스투시 요즘 신발 브랜드와 콜라보가 잦네 뭔가에 홀린듯 미친듯이 발매 중인..그렇다고 나쁘다는 건 아니다^^ 근데 이번 팀버랜드는 가격이 심하다ㅠㅠ (국내 정발가 339,000원) 그래도 살 사람은 산다는 거..사진출처와 위 신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여기를 클릭

Read more

스니커프리커 X 푸마 "샤크베이트"

스니커프리커.. 아디다스랑 콜라보 했을 때도 완전 괜찮았는데스니커프리커 코리아 정식 론칭해라~  아마 미국 시간 기준으로 12월 13일 발매인듯더 자세한 정보는 아래 출처를 통해~ (영문 사이트.. 흑)사진출처 : 스니커프리커

Read more

나이키SB 프로젝트 브라이언 앤더슨 블랙/화이트

검정색 하얀색 조합 간만에 사고 싶네 특히 이 놈... 급꽂힘ㅠ사진출처 : 카시나

Read more

PRIMITIVE X DJ CLARK KENT NIKE SB '112' PACK 발매

아 저 형광색이랑 패턴 맘에 든다.. 덩크 로우 겁나 끌린다가격, 사이즈 등 구입 관련 안내는 아래 출처 클릭사진출처 : 카시나

Read more

더 굿 윌 아웃 X 오니츠카 타이거 엑스칼리버 "실버 나이트"

더 굿 윌 아웃과 오니츠카 타이거의 합작인데,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질라그르네한정판이라고 한다. 엑스칼리버 모델 자체도 예쁘지만 저 신발을 구했다면 분명 복받은 사람일테야...사진출처 : HIGHSNOBIETY

Read more

리복 펌프 퓨리 × atmos 'White Snake' 발매

원래 퓨리 디자인 자체가 내 스타일이 아니었는데 전에 베이프랑 콜라보한거랑 이거는 맘에 든다하얀색만 있고 깔끔해서 그런가..? 정작 나에겐 올백포스같은 올백 신발은 없지만.. (때걱정ㅠ) 예쁘네.. 눈호강..사이즈, 가격 및 자세한 정보는 여기(카시나 온라인 쇼핑몰)를 클릭

Read more

아디다스 크레이지8 브루클린 에디션

브루클린 넷츠에 영감을 받은 크레이지8의 새로운 에디션이 공개됐는데 오..나름 뭔가 괜찮다..? 아디다스에도 이런 신발이 있었나 싶을 정도.미국 기준 풋락커와 피니시 라인을 통해 12월 6일에 발매된다고 한다가격도 미국 달러로 125불이라니 나름 괜찮은 편... 국내에는 언제 발매 될지 모르겠지만언젠가 이 신발 꼭 신고 다녀보고 싶다ㅋㅋㅋ사진출처 : Sole Collector

Read more

나이키 에어 에픽 빈티지 검흰

신발산지 3일도 안되어서 신발이 눈에 들어온다^^ 사실 이 신발은 꽤 오래전부터 찜해놓은 거긴 하지만 요즘에 더더욱 눈에 들어와..옛날에도 느낀거지만(당연한거지만) 색이 무난하고 예뻐서 어떤 옷에나 잘 어울릴 것 같다내가 정말 여유가 있는 사람이었다면 한달에 한두짝쯤은 샀을듯ㅠㅠ 신발에 미쳤어 난... 미친넘이야...사진출처 : 클릭

Read more

나이키SB 에릭 코스턴 올드로열

한 3일쯤 고민하다 지금 주문해버렸다 아무리 봐도 이쁨... 언넝 왔음좋겠네사진 출처 : 카시나

Read more

ADIZERO ADIOS BOOST [GREY/WHITE]

그렇게 막 이쁜 건 아닌데 뭔가 매력있다 그래야되나..? 매력있다는 말을 신발에게 하게 될 줄이야하지만 179,000원이라는 가격은 정말 맘에 들지 않는다^^ 하프사이즈도 없고오프라인에서 파는 지는 모르겠고 카시나 온라인 매장에서 판매중

Read more

adidas Consortium adiZERO Adios 2 : DROP 2 발매

이탈리아의 고급 가죽을 이용한 뱀피 패턴과 방수 매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라함내일인 10월 15일 화요일 카시나에서 발매되는데 이거 뭔가 끌린다...더 자세한 사항은 여기를 클릭하면 알 수 있다

Read more

나이키 코스턴2 검정&갈색

음.. 때깔 좋군.. 진짜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신발이다...한국에 언제 발매될지는 모르겠지만 그때 돈이 있다면 꼭 사보고 싶은~.출처 : http://hypebeast.com/2013/10/nike-sb-eric-koston-2-black-anthracite-gum-medium-brown

Read more

나이키SB, 프라그먼트와 합작한 야노스키 공개

사진출처 : Hypebeast프라그먼트 디자인과 나이키SB가 협업해 제작된 신발이 공개됐는데... 완전 내 스탈...반스 Chima Pro 살려그랬는데(살려그래봤자 최소한 반년 뒤) 이거 완전 끌린다. 9월에 한정 발매된다는데 음... 지켜보자 일단

Read more

나이키, 르브론11 디테일룩 공개

사진출처 : Hypebeast 내가 신을 일이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괜찮은거같다... 근데 호불호가 확실히 엇갈리는 신발들이다

Read more

나이키 에어 다이아몬드 터프 풋볼

사진 출처 : Hypebeast

Read more

나이키 에어 조던 레트로 4 "Fear"

보기만 해도 기분이 상쾌해지는 에어 조던 레트로 4... 난 저 점프맨 모양이 너무나도 좋아서 미칠거같아

Read more

나이키 에어 & 루나 포스 1 로우 "FRAGMENT" 팩

음 무난한게 뭔가 매력있어... 하나쯤은 갖고싶은 에어 & 루나 포스 로우...상하이에만 출시될거라는 설이 있지만... 아니 그럴테지만... 괜찮아 뭐... 여기도 좋은 신발 많어~

Read more

VANS Chima Ferguson Pro (Black)

아직 신발 산지 그렇게 오래되지 않아서 살 수는 없고완전 완전 진짜 단번에 꽂힌... 내년 안에는 살 신발이다아마 나한테 반스는 초등학교때였나? 슬립온 신었던게 마지막이였던거같다그 이후로 신발에 관심 가지게 됐을땐 반스가 싫었다 그냥 뭔가 싫었다근데 요즘 유행타니까 또 좋아질라그러네...반스가 연예인이라치면 갑자기 뜨니까 다시 연락하는 그런..?언넝 신고다니고싶다.. 신상이 너무 좋다...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