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42건이 검색되었습니다.

아이폰 SE 스페이스 그레이 64GB

via 애플코리아아 사고 싶다.지난 2012년 12월, 아이폰5를 의정부 신세계백화점에서 제값주고 구매했을 시절을 기억한다.아직도 기억한다. 사진이 있어서 그런건진 모르겠는데 또렷하다.아이폰7 발매 소식을 들었을 때 이게 뭐지 싶었다.직접 써보면 나도 반하고 무진장 만족할 것만 같긴 하지만... 나는 돈이 없기에.그리고 큰 화면을 옛날엔 원했지만 5의 사이즈를 계속 쓰는 것도 좋다고 판단됐다.색상은 실버를 사용했으니 이번엔 검정색을 사용하는 것도 나..

Read more

칼하트 WIP 에비에이션 팬츠

AVIATION PANT COLUMBIA LEATHER RINSED브릭스톤을 탐내긴 했으나 여전히 이 바지가 땡긴다.시즌마다 나오는 제품이니 제발 시즌오프 때 할인 품목이길!!웍스아웃 발매가는 148,000원이다. 내 월급을 아주 갉아먹을 가격이다.40% 디스카운트하면.... 88,000원... 시즌오프해도 비싸네? 브릭스톤 정상가랑 같네...?더더 생각해보자...사진출처는 칼하트 WIP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Read more

칼하트 WIP x 파타 이번 시즌 컬렉션 끌리는 것들

PATTA ACRYLIC WATCH HAT BLACKS/S PATTA T-SHIRT BLACKPATTA NIMBUS PULLOVER LAVENDER RINSED사실 이번 시즌 파타(Patta)와 콜라보 제품들 중 맘에 안 드는게 그닥 없다..파타가 같이 적혀있는 저 녹색 스퀘어 라벨이 아주아주 맘에 든다.하나 정도는 갖고 싶지만 아껴써야 하기에 구매하지는 않기로...모든 사진의 출처는 칼하트 WIP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Read more

마이크로소프트 무선 데스크톱 900

via Windows Central선이 없는 마우스와 키보드를 찾아다녔다.이렇게 세트로 파는게 잘 되어있는지 몰랐는데알아보니 이렇게 잘 되어있었다.HP도 로지텍도 잘 알아봤으나정작 나는 MS사의 윈도우10을 사용하고있으니MS 제품을 쓰는 것도 괜찮겠다싶었다.아직 구매는 안했지만 최대한 빨리 구매하고 싶다.선에 얽매이는 것도 싫고...요즘 시대가 어느 시댄데....빨리 질러야지.

Read more

오베이 크리퍼 비니 블랙

via Doobah써보고 괜찮다싶었으나 구입하지는 않은 비니ㅋㅋㅋ아주 맘에 들지만 더 고민해볼테다홍대 소품 오프라인 매장에선 판매되고 있으나아직 국내에서 온라인 상으로는 활발하게 판매되진 않는듯

Read more

사고 싶은 4가지 브릭스톤 바지들

RESERVE CHINO PANT KHAKI RESERVE 5-PKT PANT DARK KHAKI FLEET CHINO PANT KHAKI RESERVE CHINO PANT OLIVE사실 칼하트랑 같이 갖다놓고 비교하면 무조건 칼하트지만칼하트 치노는 비교적 가격이 센 편이라 시즌오프 때만 사게되는듯.가격도 비교적 저렴하고 핏도 나랑 잘 맞는 건 브릭스톤인 것 같다.반스 치노도 괜찮지만 브릭스톤 치노 팬츠 입고 싶다ㅠㅠ모든 사진의 출처는 ..

Read more

칼하트 WIP 바클리 캡 16FW

상단부터 순서대로 BLACK, CHIANTI, CYPRESS.주로 볼캡을 쓰고 있는데 (스냅백은 아주 가끔)칼하트 바클리 캡도 이쁜 것 같다.블랙은 넘 기본이라 다른 색 사보고 싶은데고민 중...ㅎ 다음 휴가 때 하나 지를 것 같은 느낌.사진의 출처는 당연히 칼하트 WIP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Read more

사고싶다 ─ 에어포스 1 하이 올백..

와 몇 번을 봐도 존나 곱다. 하얗다. 크렙 프로텍트(!)도 샀으니 흰 신발을 막 사도 될 것 같은 기분..근데 좌표가 해외배송밖에 없고 휴가 나가는 시기랑 안 맞아서 아직까지 못사고있다.사실 이 신발로 말할 것 같으면 옛날부터 사고 싶어 안달이 났던 신발인데 타이밍상 여태까지 못사고 있음. 꼭 사고 싶다. 아래는 Exclucity가 공개한 착용샷 영상인데, 이 영상보고 진짜 꼭 사야지 마음 먹었..

Read more

하나쯤은 갖고 싶은 아디다스 신발 두 짝

무난하고 거의 기본(?)이라고 부를 수 있는 자식들이랄까가젤이 유행하지 않았다면 캠퍼스 저 놈 주저하지 않고 샀을텐데 가젤 유행 탓에 그닥 사고 싶지 않지만... 언젠가 사고파...슈퍼스타 80s도 심플하고 무난한 디자인.. 어디에나 어울릴 것 같다. 이 놈은 언젠가 사고플 정도는 아니지만-결론은 이 두 짝의 아디다스 신발 너무 좋다ㅋ 카시나에는 255가 없어서 슬프다.. 이 모델들은 255 자체가 없는 건가ㅠㅠ사진출처 : 카시나 (캠퍼스/슈퍼스타)

Read more

스니커프리커 X 아디다스 토션 인테그랄

미국에선 11월 7일에 발매된다는 소리도 있고..내가 구입한 아디다스 X 미타만큼 예쁜 제품인듯. 한국에 발매된다면 그때 돈이 얼마나 있든간에 꼭 사고싶다ㅠㅠ.사진출처 : http://www.sneakerfreaker.com/features/sneaker-freaker-x-adidas-torsion-integral/

Read more

베드윈 X 아디다스 슈퍼스타 80S

아 진짜 이쁘다... 옛날부터 사고 싶었지만 돈이 없어서 못사고 있다 신발 산지도 오래되지 않았고근데 이런 내 맘을 아는지 모르는지 빨리 사라고 재촉하는... 카시나ㅜㅜ 10월 9일까지 30% 세일 중이다..내년 1월까지 세일했으면 사는건데ㅋㅋㅋ 그럴 일은 없겠지만.. 아니 그때쯤 세일 안한 가격으로 살 수도 있겠다암튼 10월 9일까지만 세일하는게 너무 아쉽다.. 세일하는 건 좋지만.. 흑흑 진짜 눈물 날 것같다....출처 : 카시나 (ht..

Read more

사고 싶다 케이스를

요즘 케이스를 오래써서 그런지 케이스가 사고 싶어졌다플립케이스가 편하다는 걸 느끼고 있지만사람이란게 이거 쓰면 저거 쓰고 싶고또 저거 쓰면 이거 쓰고 싶고... 그런거잖오.. 암튼난 아이폰5 화이트지만 검정에 더 어울릴 거같은 케이스들이다네임밸류 때문에 가격은 보기조차 싫지만여기저기 널려있는 평범한 케이스 디자인들이 더 보기 싫다아래는 사진이다!!! (어떻게 마무리해야되지 이 글을?...)사진 출처 : 칼하트, 무신사 홈페이지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