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 연어장 맛집 만경상회 #(구)만복상회 #건대연어장


#건대꼬막 #건대보쌈 #(구)만복상회 #건대연어장




건대 쪽에 위치한 (구)만복상회, 만경상회에 방문했다.




내 이름으로 버젓이 테이블이 예약되어있었다^^

네이버 예약이 가능하다.




우린 연어장, 간장새우, 만경주, 계란마요볶음밥인지 뭔지랑 보쌈비빔밥을 주문했다.

사진에 보이는 건 연어장인데, 비쥬얼부터 엄청났다.




인스타갬성샷




밥 먹기 전에 사진부터 찍어야 직성이 풀려..




영롱하다




간장새우도 나왔다ㅠㅠ 네이버예약을 이용해서 주문하면 3미가 서비스로 나온다.




맑은데 막걸리맛이 나는 그러한 만경주




사실상 보쌈비빔밥은 개혜자였다. 양도 괜찮은데 6,000원 밖에 하질 않았다.

다음엔 꼬막비빔밥도 먹어보고 싶다ㅠ




이게 계란마요밥인지 뭔지 하는거.

원래 기본으로 나온다는데 모르고 추가주문해버림ㅠ




저기 김 뒤에 땅콩잼 비슷한 게 있는데

간장이랑 저거 찍어서 싸먹으면 정말 엄청난 맛을 느낄 수 있다.

간장새우랑 땅콩잼이랑 조합이 이렇게 좋았는지 몰랐다.







만복상회 아니에요~ 만경상회로 바뀌었어요~

이유는 저도 몰라요~ㅋㅋㅋ










-




건대 연어장 맛집 만경상회 #(구)만복상회 #건대연어장

연어장과 간장새우를 이곳 저곳에서 많이 먹어보진 않았으나

이곳은 맛집이라 불리기에 적합했다.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거의 만석인 것을 보고

아 여기 맛집이구나..싶었다ㅋㅋㅋ


가장 중요한 꿀팁은 네이버 예약을 이용해 간장새우를 주문하면

새우가 3미 더 들어가있다는 거. 꼭 기억하고 예약하세염.


전화번호 : 02-6369-4603

상세주소 : 서울 광진구 동일로22길 40


★이 글은 다블로그와 해당업체로부터 이용권을 지원받아 작성한 글입니다.★